스톤 그레인 수지, 스틸 스톤 PVC 패널, PVC 대리석으로도 알려진 모조 스톤 플라스틱 시트는 벽과 천장 타일을 전문으로하는 새로운 재료로 다양한 색상의 실내 장식에 탁월합니다. 천연 대리석 패턴. 석재 패턴 플라스틱은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한국과 같은 많은 국가에서 많은 내부 및 외부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스톤 모조 플라스틱 판-스톤 패턴 플라스틱 시트-스톤 패턴 PVC 시트

벽 타일의 천연석을 대체하는 새로운 소재이므로 천연석에 비해 비용이 절감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할 때는 다음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고품질 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천연 석재 정맥과 같은 많은 색상이 있습니다. 균일 한 색상은 거실, 호텔 로비, 식당, 계단과 같은 넓은 공간에 매우 적합한 자연석 색상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

나뭇결 플라스틱은 거실, 호텔 로비, 식당, 계단과 같은 넓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고품질의 가짜 플라스틱 수지 벽지로 벽과 천장 타일 모두에 적합한 인성, 내 습성, 내열성 및 내 습성이 더 우수합니다. 높은 방음 기능은 노래방 또는 바에 대한 새로운 옵션을 만듭니다.

UV 코팅은 플라스틱 표면의 표면을 광택, 내마모성, 굽힘, 긁힘 방지, 곰팡이 방지로 만들어 오토바이와 트럭으로 쉽게 운송 할 수 있습니다. 먼지가 없으며 수건으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천연 석재와 비교하여 플라스틱 석판의 시공 비용이 낮고 설치주기가 짧아 15 년 동안 색상이 퇴색하지 않습니다. PVC 대리석의 구조는 실제 대리석과 비슷하지만 가격은 천연 대리석의 1/10이며 무게는 1/5 미만입니다. 내벽 클래딩의 사용자 정의 두께는 3 ly 2이고 외부는 5 ly, 경도는 3 ~ 6 H입니다. 자연석보다 가벼워서 특히 오버 헤드 영역에서 시공이 더 안전합니다. 쉬운 구성 및 설치, 먼지가 적습니다.

Bài viết liên quan
멜라민 스레드 만-PVC 모서리 부착

멜라민 스레드 만-PVC 모서리 부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