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베니어는 천연 나무이지만 천연 나무에서 얇게 썬 베니어는 1Rem ~ 2ly 두께입니다, 많은 베니어 나무를 얇게 썰면 자연 나무. 나무의 두께가 300mm, 폭이 200mm, 길이가 2500mm 인 경우 손실 유형에 따라 약 1500-3000m2의 베니어 목재가 퍼집니다. 베니어 후, 베니어는 인테리어 제품을 만들기 위해 MDF, MFC, 라미네이트 목재, 파티클 보드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산업용 목재에 접착됩니다. 천연 목재 베니어 표면의 베니어는 천연 목재와 전혀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베니어 우드의 장점 : 베니어 우드로 바뀔 때 천연 나무 인 합리적인 가격은 많은 테이블과 의자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베니어 우드는 뒤틀림에 강하고, 흰개미는 선택되어 표면이 밝습니다. 천연 목재와 같은 조인트를 남기지 않는 목재 및 대형 형식은 가교, 가교, 종 방향 및 테이퍼 링으로 장식 할 수 있으며 유형에 따라 침수 만 가능하지만 아름다움과 외관을 유지합니다. 그의 웅대 한. 또한 제조업체의 요구에 따라 곡선을 만들 수 있으며 천연 나무를 사용하고 싶지만 직선형 문을 사용하려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베니어판-목재 베니어판-산업용 목 재판

핑거 우드를 사용하는 경우 (즉, 미트 우드는 작은 나뭇 가지에서 자르고, 손으로 꿰맨 함께-손가락 : 손가락-길이와 너비를 만들기 위해) 베니어 목재가 천연 나무로 바뀝니다. 안전하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아름답지만 가격은 저렴합니다.

베니어 우드의 단점 : 우드 코어는 산업용 우드이므로 베니어는 방수 기능이 없으므로 (방습 타입을 사용하기 때문에) 치핑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베니어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만 일년 내내 범람해서는 안되며 움직임이 적습니다.

유럽, 아메리카 또는 아시아의 일부 현대 국가와 같이 가구를 제조하기 위해 베니어를 사용하는 것은 30-40 년 전에 숲을 알고있었습니다. 지친 날에 그들은 베니어가 환경을 보호하고 산사태와 지구 온난화를 줄일 수있는 뛰어난 장점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을 따르지 않으면 서 우리 자신의 환경을 파괴해서는 안됩니다.

Bài viết liên quan
멜라민 MDF 보드

멜라민 MDF 보드